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게시판 상세
SUBJECT [문의] 구입한 상품의 A/S 또는 수리를 원할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?
WRITER 관리자 (ip:)
DATE 2005-10-07 13:12:00
VIEWS 794
[문의] 구입한 상품의 A/S 또는 수리를 원할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?
09ok에서 구입하신 상품은 홈페이지 A/S센터를 이용하시거나, 해당 브랜드 A/S 센터로 문의하시면 됩니다.

구입하신 제품의 무상 수리 기간은 통상 1년이나, 제품 특성 및 브랜드의 A/S 정책상 다를 경우가 있으니,

첨부되는 제품 설명서 또는 제품 보증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.

저희 09ok는 A/S가능한 상품만 판매를 합니다.

A/S, 또는 수리를 할 경우 해당 A/S센터에 등록되어 있는 곳에서 하실때,

청계천 혹은 을지로 3가에 위치한 (주)대덕기기 혹은 공구 전문 쇼핑몰 09ok 에서 보고 방문했다고 하면,

한층더 높은 서비스와 저렴한 가격에 수리가 가능합니다.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

  • 우리은행 1005-600-008704
  • 기업은행 185-101910-01-017
  • 예금주 : (주)대덕기기
※ 반품보내시기전에 콜센터로 접수하신 후 지정 택배사로 접수해주세요.
택배배송조회
CJ대한통운(1588-1225)을 통해 배송추적이 가능하십니다.